Skip to Content

2017. 11 + 12

닫기
Nav Open/Close

건강보험심사평가원

HIRAHIRA

독자의 소리

05_02_img.jpg

 

독자 여러분의 글을 기다립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재미있고 따뜻한 글을 기다립니다. 2018년 1·2월호의 주제는 ‘소망’ 입니다.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2017년을 돌아보면 기쁨과 즐거움뿐 아니라 노여움과 슬픔을 느낀 나날도 함께 떠오릅니다. 뜻대로만 되지 않는 게 인간사이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우리는 다시 희망찬 내년을 준비합니다. 오는 2018년 여러분의 소망은 무엇인가요? 병상, 의료현장, 다양한 삶의 현장에서 소망하는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이 함께 기원하겠습니다.

● 원고 마감: 12월 20일까지
주소: (26465) 강원도 원주시 혁신로 60(반곡동)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고객홍보실 홍보부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 담당자 앞

● 이메일: hirasabo@hiramail.net


05_01_img.jpg  

독자의 편지

 

조용하게 찾아오는 간염’ 코너를 유익하게 보았습니다. 가족 중에 간 수치가 높아 항상 걱정하던 찰나에 좋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원인부터 증상, 진단, 치료까지 정독하며 읽었습니다. 검사 항목 등을 보면서 보험 적용이 되는지 횟수나 기간에 대한 제한이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같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 저녁은 삼치 채소 찜 도전입니다.
_ 경기도 용인시 서은영 님

 

청아한 바람에 가을 정취가 물씬 풍겨옵니다. 책 속에도 곳곳에 가을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서울 밤 도깨비 야시장에만 있는 3가지 즐거움’을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서울에도 이런 진솔하고 아기자기한 볼거리 장터가 있다니 우리 아이들과 꼭 가보고 싶습니다. 서울에서 새롭게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_ 전라남도 여수시 진노을 님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을 통해 심사에 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고 심사평가원에 대한 딱딱한 선입견보다는 따뜻하고 편한 이미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_ 대전광역시 길연우 님


05_03_img.jpg

 

당첨을 축하합니다

 

● 2017년도 9 · 10월호 독자엽서 당첨자
임성호, 황미영, 주은영, 김영자, 길연우, 이현주, 진노을, 이경명, 오은화, 서은영

 

좋은 의견과 함께 퀴즈 정답을 맞힌 독자분들에게 도서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