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가꾸는 사람들

2019 September + October 09/10 Vol. 172

행복한 이야기

독자의 소리

독자의 소리

L E T T E R
독자의 편지

‘제2회 심평원+원주 마음이음축제’ 기사를 반갑게 봤습니다. 지역민에게 먼저 손 내밀고 함께하는 가치, 건강한 나눔을 실천하는 심평원의 모습이 참으로 믿음직합니다. 앞으로도 이처럼 심평원이 국민건강보험과 보건의료 발전의 선두기관으로서 지역 발전에도 함께하는 진정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책임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 경기도 의정부시 조석 님 -


모든 기사를 꼼꼼히 읽고 유익한 정보도 많이 얻었어요. 이 중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걸 뽑는다면 '살리에리 증후군' 기사에 실린 마지막 문장이 압권이네요. '열등감 때문에 우울해지고 무기력해지는 것이 아닌, 우울하고 무기력해져서 열등감에 사로잡히는 것이다' 100% 동감입니다. 큰 깨달음을 얻었네요. 모든 것은 마음먹기 나름이겠지요. 축축 처지는 무더운 여름, 그래도 모두 힘내자고요!
- 경남 밀양시 송지영 님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창립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우리 국민들의 건강과 의료 발전을 위해서 애써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발전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응원 드립니다. 이번 호 특별기획 조예솔 주임의 입사 N주년 기념사진을 보며 참 부럽고 좋아 보였습니다. 찌는 듯한 더위가 한풀 꺾인 듯해도 아직 8월이니 늘 건강 조심하시고 다가올 추석 명절도 잘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심평원,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을 응원합니다.
- 서울시 구로구 이춘성 님 -

C O N G R
A T U L A
T I O N

당첨을
축하합니다

2019년도 7·8월호 독자엽서 당첨자

강순찬(서울시 동작구), 김연수(전남 목포시), 김은미(대구시 수성구), 박민숙(부산시 수영구), 박재옥(서울시 도봉구), 박정근(경기도 남양주시), 배정미(부산시 남구), 송지영(경남 밀양시), 심재호(부산시 북구), 예은지(대구시 북구), 위복량(서울시 양천구), 윤정(대구시 달서구), 이은정(경기도 고양시), 이춘성(서울시 구로구), 전선미(경기도 군포시), 조석(경기도 의정부시), 진선미(서울시 구로구), 최영수(대구시 수성구), 최은순(전북 남원시), 최화영(경기도 성남시)


좋은 의견과 함께 퀴즈 정답을 맞힌 독자분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R E Q U E S T
구독 신청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 구독은 ‘웹진(hirasabo.or.kr)’ > 구독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은 웹진(hirasabo.or.kr)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